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및 반품 안내
작성자 TWINMAT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4-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3


* 교환 및 반품 공통 안내


반품 및 교환 가능 날짜는 대한통운 운송장 조회를 근거로 합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Q&A게시판으로 접수 후 CJ대한통운을 이용해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CS에 접수되지 않은 반품상품은 무통보 반송됩니다.


상품의 불량일 경우에도 동일하며 7일 이후에 요청하실 경우 처리가 어렵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인해 제품 수령 및 확인에 문제가 있을 경우 사전에 Q&A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셔야 합니다.

제품 수령 후 7일 이후에 접수되는 제품은 무통보 반송될 수 있습니다.


빠른 처리를 위하여 동봉해드린 교환/반품안내지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정보 입력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전 유의사항을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http://shop1.twinmate.co.kr/front/php/b/board_read.php?board_no=1&no=858&is_pcver=T



택배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시어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접수를 저희가 진행할 경우, 고객님과 CJ대한통운의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는 홈페이지나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택배(편의점 택배 포함) 이용을 원하실 경우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고 꼭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CJ대한통운 제외한 착불 택배는 무통보 반송 처리됩니다.)


제품은 받으신 그대로 재포장해주시기 바라며 택배 수거 전까지 제품을 폴리백에 밀봉하시고 택배 봉투에 넣어 반드시 이중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CJ대한통운 반품 주소지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1255 CJ대한통운 상계은빛집배점


타택배 반품 주소지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48길 16 (상계동) 상가 203-204호




* 사이즈 교환 / 다른 상품으로 교환


교환 문의는 Q&A 게시판으로 게시물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받아보신 교환/반품 안내지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정보 입력 하신 뒤 CJ대한통운을 통하여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신한은행 : 110 333 915835

예금주 : 조수정(트윈메이트)


모든 상품의 교환 처리는 1회만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반품 문의는 Q&A 게시판으로 사유와 함께 작성해주세요.

함께 받아보신 교환/반품 안내지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정보 입력 하신 뒤 CJ대한통운을 통하여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반품의 경우 반품 배송비 2,5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하며, 초기배송비 2,500원 + 반품 배송비 2,500원  총  5,000원 제외 후 환불됩니다.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환불 시 무료배송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오배송 및 불량 상품일 경우


트윈메이트에서는 2차 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혹시 고객님께서 오배송 혹은 불량 상품을 받아보셨을 경우, Q&A 게시판에 해당 상품 사진과 함께 교환 요청글을 남겨주세요.

함께 받아보신 교환/반품 안내지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정보 입력 하신 뒤 CJ대한통운을 통하여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불량 상품, 오배송의 경우에는 타택배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의 교환은 처음 주문하신 상품(동일 색상,사이즈)으로 교환해드리며, 다른 상품으로 변경 시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건으로 접수 되어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검수 시, 오배송 혹은 불량 상품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발생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이나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훼손 시에 어떠한 처리도 불가하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법에 의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제품 품절


주문하신 제품이 거래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품절될 경우 품절 안내는 주문일로부터 2~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품절 안내는 문자로 발송되며 SMS 수신 거부 혹은 통신사 스팸 필터링 기능 이용 시 누락될 수 있습니다.

상담 건이 많아 상담 직원의 전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문자(1차), 전화(2차) 모두 연락을 시도했으나 24시간 이내 답신을 받지 못한 경우,

품절된 상품을 임의 취소 후 나머지 제품을 배송해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환불 관련


환불 절차는 카드,무통장 입금 모두 오후 6시 일괄 진행되며, 1~2시간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환불 접수일로부터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